챕터 3 까지 가야 하는 거 아닌지 모르겠다. 어차피 이쁜 거 별루 없으니... 그냥 덕지 덕지 붙이는 기분이다...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밀도 중류층 사는 구간이 생겼다. 다 비슷비슷한 건물에 숲과 높은 아파트. 따닥 따닥 붙어 살고 중간에 애비뉴를 기준으로 서로 등지고 산다. 조망권의 영향이라고 우기고 싶다. 절대 일자형 도시 만들다가.. 애비뉴에 버스 정류장 두기 애매해서 등지고 사는 거 아니다. 어쨌든 나는 이런 동네 살고 싶지 않으나... 뭐 어때.. 도시에 이런 구역 하나는 있어야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산과 거친 지형으로 인해 1자형 도시에서 처음으로 대각선 형 상업 구역이 생겼다. 도로에서 교차로 생긴건 처음이다. 오밀 조밀한 구역에 공원과 꽃들이 적절히 배열 되어 잇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깍아 지른 해안 지형, 그라이아 와 하얀 자갈로 좀 다듬어 보았다. 해안 가 절벽을 내려다 보는 곳에 리조트 호텔이 있고, 시장의 거대한 동상은 공원 형태로 해안 절벽을 장식 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재까지는 도시의 유일한 저밀도 주거 / 상업 지역이다. 야구장을 기반으로 이렇게 저렇게 복잡하게 도로가 얽히고 섥혀 있다.. 그리고 수질 정화 시설이 2대가 마련되어 있어 물도 깨끗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의 2 지형이 어떻게 구성 되어 있는지 줌을 땡겼다... 해안 지역에 원래 기본인 1자형 도로가 펼쳐 져 있고 지형에 따라 적절히 구성 되어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옆에 거리가 저렇게 많은 이유는 지형을 평탄화 하기 위한 작업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tigger103
l